2025/04/19 2

국산 아반떼 보다 "더 저렴한데 성능은 3배이상 좋다고 난리 난" 중국 차

‘2천만 원대 수입차’ 실현될까? 체리, 국내 진출 초읽기 🚓 체리, 한국 시장 공략 본격화… 엔트리 수입차 시장에 지각변동 예고 중국 1위 민영 자동차 제조사 ‘체리(Chery)’가 드디어 한국 시장 진출을 공식화했다. 중국 외 국가에서는 오랫동안 조용히 점유율을 늘려온 체리가, 이제는 한국을 타깃으로 삼고 직접 수출 루트를 개설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확장을 시도하는 것이다. 무엇보다 이목을 끄는 건 체리의 전략적 가격 포지셔닝이다. 2천만 원대 초반부터 시작되는 차량 가격은 수입차 시장에서는 전례가 드물다. 현재 국산 준중형 세단·SUV와 비슷하거나 오히려 저렴한 가격대로, 현대차·기아차와의 정면승부가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체리는 어떤 브랜드? 유럽과 중동에서도 인정받은 중국 자동차 🚓 1997년..

카테고리 없음 2025.04.19

단돈 2천만원으로 보급 형 람보르기니 SUV 를 탈 수 있어서 엄청 인기 중인 자동차

수입차가 이 가격? 폭스바겐 제타 2,000만 원대 등장 🚓 폭스바겐 제타, 2천만 원대 가격으로 국산 준중형 세단과 정면 승부 국내 수입차 시장에 다시 한번 '가성비 쇼크'를 불러온 모델이 있다. 바로 폭스바겐의 대표 준중형 세단 ‘제타’다. 2025년형으로 부분변경을 거친 신형 제타는 기본 트림 기준 2,590만 원부터 시작하며, 일부 프로모션을 통해 실구매가가 2,000만 원 초중반까지 떨어지기도 한다. 이는 국산 준중형 세단, 특히 현대 아반떼 중상위 트림 가격과 비슷하거나 오히려 저렴한 수준이다. 독일 브랜드, 수입차, 터보 가솔린 엔진이라는 프리미엄을 고려하면, 제타는 그야말로 ‘첫 수입차’ 혹은 ‘가성비 수입 세단’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풀체인지급 페이스리프트, 제타의 외장 디자인 ..

카테고리 없음 2025.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