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0 5

''제네시스 G80 잡는다고?'' 차값이 1억 넘어버린 신형 아우디 A6 공개

전동화 전략의 중심, 2025 아우디 A6 e-하이브리드 등장 🚓 아우디가 2025년형 A6 e-하이브리드로 전동화 전략을 본격 강화하고 있다. 아우디가 자사의 중형 세단 A6의 2025년형 모델을 전동화 플랫폼으로 재구성한‘A6 e-하이브리드’를 공식 공개했다.이번 모델은 기존 내연기관 모델을 기반으로 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시스템을 탑재해출력, 주행 효율성, 전기 주행 거리 모두에서 이전 모델 대비 대폭 향상된 점이 특징이다.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3강 중 하나인 아우디는2025년을 전동화 전환의 중간 지점으로 삼고 있으며,이 A6 e-하이브리드는 전동화 전환의 가교 역할을 하는 핵심 모델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최대 105km 전기 주행… 도심 주행도 무공해로 🚓 105km의 전기 ..

카테고리 없음 2025.05.10

''드디어 나왔다'' 카니발 미니형 카렌스 클라비스 SUV 최초 공개

기아, 인도 시장 겨냥한 신형 소형 SUV ‘카렌스 클라비스’ 최초 공개 🚓 기아가 인도 전략형 소형 SUV ‘카렌스 클라비스’를 공개하며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섰다. 기아가 인도 시장을 위한 새로운 SUV 모델을 선보였다.신차의 이름은 ‘카렌스 클라비스(Carens Clavis)’.이 모델은 기존의 3열 MPV 스타일의 카렌스보다 한층 더 컴팩트하고 도시 친화적인 SUV로 설계되었다.기아는 이미 인도에서 쏘넷, 셀토스, 카렌스 등 다양한 SUV 라인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한 상황이지만,이번 클라비스는 전략적으로 더 낮은 가격대와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모델로 평가받는다.현지 언론과 글로벌 자동차 커뮤니티에서도 클라비스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기아가 소형 SUV 시장에서 다시 한 번 판도를 ..

카테고리 없음 2025.05.10

''카니발 계약 취소'' 카니발 살돈으로 구매할 수 있는 벤츠 V클래스 미니밴

만소리, 벤츠 V클래스를 ‘럭셔리 미니밴’으로 재창조 🚓 벤츠 V클래스가 만소리 손을 거쳐 최고급 미니밴으로 탈바꿈했다. 럭셔리 튜닝 브랜드 만소리(Mansory)가 이번엔 메르세데스-벤츠 V클래스를 손봤다.기존에도 고급 미니밴의 대명사였던 V클래스지만,만소리의 손길을 거친 이번 모델은 단순한 튜닝이 아닌,완전히 새로운 ‘프라이빗 제트’급 미니밴으로 재탄생했다.만소리는 그간 롤스로이스, 벤틀리, 페라리, 람보르기니 등초고가 브랜드를 중심으로 극한의 럭셔리 튜닝을 선보여왔다.하지만 이번에는 다소 실용적인 포지션의 미니밴 플랫폼에 정밀 튜닝을 가미,이동 수단 그 이상의 가치를 제시하고 있다.외관, VIP 셔틀 그 이상… 카본과 스포티함이 공존 🚓 만소리 특유의 공격적이고 세련된 외관 디자인이 V클래스를 ..

카테고리 없음 2025.05.10

''셀토스보다 압도적 성능'' 출시 후 2만 대 판매된 토요타 SUV 신차

토요타, 도심형 전기 SUV ‘bZ3X’로 새 판 짠다 🚓 bZ3X는 토요타의 차세대 전동화 전략을 상징하는 핵심 모델이다. 토요타가 마침내 새로운 전기 SUV ‘bZ3X’의 실물 디자인과 일부 사양을 공개하며글로벌 전동화 시장에 다시 한 번 존재감을 드러냈다.bZ3X는 토요타가 추진 중인 bZ(Beyond Zero) 시리즈의 일환으로 개발된 순수 전기 SUV다.기존의 bZ4X보다 한층 작고 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크기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토요타는 이번 모델을 통해 전기차 전용 플랫폼 ‘e-TNGA’의 확장성과 유연성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이 차량은 2025년 중 중국 시장에서 첫 출시될 예정이며,반응에 따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주요 시장으로의 확대도 예고되어 있다.콤팩트 SUV지만, 실내는 기대 이..

카테고리 없음 2025.05.10

롤스로이스 디자이너가 중국과 손잡고 만든 1천만 원대 로위 '펄' 공개

SAIC 산하 로위, 새로운 전기 해치백 ‘펄’로 젊은 세대 정조준 🚓 로위는 펄(Pearl)을 통해 도심형 전기차 시장에서 Z세대 운전자들을 공략한다. 중국 자동차 산업의 중심인 SAIC 그룹 산하 브랜드 **로위(Roewe)**가도심형 전기차 시장을 겨냥한 **신형 EV ‘펄(Pearl)’**을 공식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펄은 전통적인 해치백의 실용성과 미래형 전기차 감각을 결합한 모델로,도심 속 출퇴근과 짧은 거리의 일상 주행을 중심으로 한 Z세대 및 젊은 소비층을 주요 타깃으로 설정했다.로위는 MG와 함께 글로벌 전기차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으며,‘펄’은 그런 흐름 속에서 도심형 EV 시장의 새로운 전환점을 제시하는 전략 차종으로 평가된다.곡선 중심의 미래지향적 디자인, 콤팩트한 차체 구..

카테고리 없음 2025.05.10